본문 바로가기

뷰티컨설팅/다이어트

편스토랑 진서연 다이어트 레시피 대 공개

반응형

진서연 편스토랑

독전으로 유명해진 배우 진서연.

평생 모태마름에다가 평생 화려한 솔로 라이프를 즐겼을 것 같은 그녀가, 사실은 이미 출산도 하고 28KG이나 증량했었던 적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런 그녀가 출산 후 그 많은 살을 다 빼고 모델 핏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 바로 그녀의 철저한 자기 관리덕분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도 알지요. 자기 관리 잘 하면 좋지만 맛있는게 너무 많은 이세상에 나만 맛 없는 것 먹고 사는게 여간 어려운 일이라는것은 잘 알지요. 그렇지만 진서연씨는 맛없는 것을 먹고 독하게 빼지 않았다고 합니다. 

 

무조건 맛있는 게 만들어 먹고 뺐었던 그녀의 아이템은 공개합니다.

진서연 편스토랑
편스토랑 진서연 말차프라페

1. 말차 프라페

재료 : 말차가루 4T, 무가당 두유 190ML, 동물성 휘핑크림(생크림)

방법 : 무가당 두유에 말차가루를 섞고 맨 위에 동물성 휘핑 크림을 올려줍니다.

아니 생크림이 다이어트 식단에 나와? 그런데 진서연에 의하면 동물성 휘핑크림은 포만감을 더 해주기 때문에 쉽게 공복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말차가루에는 카테킨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빠질 수 있는 기력까지 보강해준다고 합니다. 재료도 어렵지 않으니 다이어트 참 쉽죠잉?

편스토랑 진서연 두부소보로 덮밥

2. 두부소보로 덮밥

재료 : 두부 250g, 카뮤트 + 현미 + 조로 지은 밥, 저당 고추장, 들기름 3T 쪽파 약간, 통새우 약간, 통깨(취향 것)

방법: 후라이판에 기름없이 두부를 으깨며 볶아서 수분기를 날립니다. 수분기가 다 날아가면 들기름3t와 저당 고추장 한스푼을 넣을 넣고 잘 저어줍니다. 

카뮤트로 지은 밥 위에 두부소보루, 쪽파, 두부, 퉁꺠를 뿌려 먹으면 완성

잡곡밥이 먹기 거칠다 하시는 분도 있지만 잡곡밥에 소주를 한잔 넣고 밥을 지으면 밥이 부드러워진다고 하네요

 

진서연은 약속이 잡힌 점심에는 일반식으로 먹고 아침에는 두부, 저녁에는 야채와 과일로 간단히 식사를 하며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마냥 식단을 제한하지 않고 적절하게 먹고 잘 운동하며 건강한 몸을 계속 관리한다고 합니다. 저도 다가오는 새해에는 좀 더 힘써 관리를 하려고 합니다. 

 

 

반응형